일본 면세품 구매 개봉 라라포트 위스키 가격 건담쇼

일본 여행을 가서 5,000엔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소비세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하카타 라라포트에서 위스키와 휘핑 클렌징폼 등을 쇼핑을 했는데요. 돈키호테와 모든 마트들 중 가장 저렴했습니다. 구매한 제품들과 영수증을 가지고 1층 Tax Counter 가서 환급을 받을 수 있었어요.

라라포트 위스키 가격과 면세 포장 개봉 후기

라라포트 1층에 위치한 마트의 위스키 가격은 정말 저렴했어요.

발렌타인 위스키 17년의 경우 6,480 엔으로 한화 기준 5만 8천원으로 한국 면세점 가격 12만원 보다 50% 이상 저렴했습니다.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12년의 경우 3,800 엔으로 돈키호테 가격 4,200엔보다 10% 정도 저렴하고 한국 마트 가격 8만원 보다도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 있었어요.

그런데, 위스키를 파는곳은 마트였기 때문에 숙소에서 사용할 클렌징폼을 비롯해서 봉지라면들을 함께 구매했지만. 실수로 세금 환급 카운터에가서 모두 함께 면세 포장해 버렸습니다. 하는 수 없이 숙소에서 개봉해서 썼지만 다행히 별탈 없이 들어오긴 했습니다.

일본 면세품은 출국전 면세 포장을 개봉하면 할인 받은 소비세가 다시 부과가 되기 때문에 따로 포장 하셔야 됩니다.

라라포트 건담쇼 후기

라라포트입구에 있는 건담은 정말 압도적으로 거대했어요. 운이 좋게도 시간이 맞아서 건담 쇼 를 볼 수 있었답니다. 오후 9시에 시작이 되었고 생각보다 볼만합니다. 건담이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당연히 움직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마지막에 건담이 움직이기 까지 해서 놀랐어요. 혹시 기회가 되시면 오후 7시 이후에 하는 프로그램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가 저문 후에 조명과 함께 봐야 훨씬 멋있고 퍼포먼스도 길어 집니다.

아이가 있다면 6시즘 방문 하셔서 라라포트에서 식사 후 쇼핑을 하면 딱 맞는 시간이 되실 거에요.

라라포트 하카타 건담쇼 시간표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 – 2분 20초 가량 진행

오후 7시 ~ 9시 매시 정각 – 5분 30초 가량 진행

오후 7시 30분, 오후 8시 30분 – 6분 10초 가량 진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